유아베개 라비킷 경추베개 라이너루프트 커들업 베개 후기(내돈내산)
19개월 우리집 아이는 베개없이 생활하다가 잘때 많이 돌아다녀서 뒤척임이 작다는 베개를 여러개 찾아 보았어요.
이리저리 뒤척이는 아이때문에 저희 쪽으로도 왔다 갔다해서 불안하기도하고, 성장기에는 무엇보다 잠이 중요한데 이렇게 뒤척임이 심하면 방해될 것 같아서 걱정하던중 라비킷 유아 베개를 알게 되었습니다.
베개치고는 가격대가 좀 있기는 했지만, 베개는 그래도 한번쓰면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구매하기로 결정했어요!
라비킷 라이너루프트 커들업 베개와 유아 경추베개랑 고민했는데, 라이너루프트 커들업 베개는 분리도 가능하고 분리안했을때 뒤척임도 잡아주는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라비킷 라이너루프트 커들업 베개 제품 이미지
라이너루프트 커들업 베개는 경추베개에 바디플로우를 결합할 수 있다고해요. 아이는 자는 방향을 보고 그거에 맞춰 좌측형, 우측형으로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고합니다.
맞춰 구매해도 방향이 다르면 뒤집어서 사용할 수 있으니 저는 크게 상관안하고 구매했어요.
이렇게 지퍼로 분리 되었고, 따로 또 같이 사용할 수 있으니 좀 더 크면 분리해서 사용해도 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제품 설명이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라비킷 라이너루프트 커들업 베개 기능4가지
라이너루프트 커들업 베개는 4가지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01. 등센서 아이도 옆잠 아이도 좌,우 번갈아 눕혀 균형있는 두상을 형성
02. 인체공학 라인으로 자유로운 뒤척임, 바디필로우 베개 이탈방지 등 애착 및 안정감 형성
03. 경추 발달 가속기, 경추베개로 올바른 자세숙면
04. 애착쿠션으로 가벼운 휴대성과 땀많은 아이도 냉감원단을 애착쿠션
라비킷 라이너루프트 커들업 베개 제품 아기 후기
뒤척임이 많은 우리 아기는 이 베개를 사용해도 뒤척임은 여전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엄청 벗어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예전에 이 베개 쓰기전까지는 저희 침대로 굴러 올라오는게 일상다반사였는데 그부분은 줄어서 그래도 만족해 하면서 쓰고있답니다. 언젠가는 저 배게안에서 잘 자는 날이 오겠죠?^^
이상 내돈내산 라비킷 경추베개 라이너루프트 커들업 베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일상다반사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심플룸 교구장 화이트 유아 다용도 선반으로 집꾸미기 및 설치 방법(내돈내산) (2) | 2024.10.16 |
---|
댓글